닥터베르 작가의 함께하는 육아, 함께하는 가족

-네이버 인기웹툰 “닥터앤닥터 육아일기” 닥터베르 작가와의 만남 개최-

김동근 기자 승인 2021.12.03 17:16 | 최종 수정 2021.12.13 13:38 의견 0

닥터베르 작가의 함께하는 육아, 함께하는 가족

-네이버 인기웹툰 “닥터앤닥터 육아일기” 닥터베르 작가와의 만남 개최-

공동육아란 배분이 아니라 결정적 타이밍을 지켜주는 것이다. - 웹툰작가 닥터베르-

통영시 통영시립도서관은 오는 12월 18일 오후 3시 통영시립도서관 4층 시청각실에서 네이버 인기웹툰“닥터앤닥터 육아일기”의 닥터베르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닥터베르 작가는 서울대학교 에너지시스템공학 박사이자, 웹툰 작가로 박사과정 중 3년간‘육아 휴학’한 경험을 담아 네이버 웹툰에“닥터앤닥터 육아일기”를 연재하였으며, 2021년에는 단행본으로도 출간하였다. 또한, 산부인과 의사 엄마의 임신과 출산, 공학박사 아빠의 논문 기반 육아 경험을 생생하고 솔직하게 풀어내 많은 공감과 인기를 얻었다.

이번 강연은‘함께하는 육아, 함께하는 가족’이라는 주제로“닥터앤닥터 육아일기”를 쓰게 된 계기, 공동 육아 실천을 위한 노력들, 가족의 목표와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 방법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2월 3일부터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이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가족의 진정한 의미와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법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시민들이 직접 작가를 만나 책으로 소통할 수 있는 이런 행사를 기획・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살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