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엑스포, ‘고성100배 즐기기’ 프로그램 운영

김지혜 기자 승인 2021.10.13 10:23 의견 0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개최 이후 가족 단위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사무국장 황종욱)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공룡엑스포뿐만 아니라 고성군의 아름다운 명소를 널리 알리기 위해 ‘고성 100배 즐기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성 100배 즐기기’ 프로그램은 △엑스포 특설무대에 고성군 홍보영상 상영 △각종 이벤트 및 공연에서 고성과 관련된 퀴즈 진행 △문화관광해설사를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 등이 있다.

퀴즈이벤트는 행사장 내 관람객 다수가 밀집된 지역으로 찾아가 고성에 관련된 퀴즈를 내고 정답자에게는 ‘공룡엑스포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상설무대의 다양한 공연이 시작되기 전 고성군 문화해설사와 진행자가 함께 고성군 명소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정란 고성지부 문화관광 해설사 회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공룡엑스포를 찾아주신 모든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풍성한 고성 행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성군의 숨겨진 보물들을 널리 알리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시관별 방역수칙 적용, 피플카운트 등의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다. 운영시간은 일~목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금요일 및 토요일은 오후 10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저작권자 ⓒ 살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