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창의융합 교육기관 알티오라 통영캠퍼스점에서 할로윈 행사 열려

김지혜 기자 승인 2021.11.08 13:47 | 최종 수정 2021.11.08 13:51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알티오라 통영캠퍼스점

알티오라 통영캠퍼스점에서 2021년 10월 29일 통영해양관광공원에서 할로윈을 맞아 행사가 진행되었다. 알티오라는 영어 창의융합 교육기관으로 (구)도레미유치원을 1층부터 4층까지 모두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2020년 5월에 첫 오픈을 하였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할로윈데이는 기독교 문화를 가진 서구원의 나라에서 기념하는 축제이다. 악령들이 사람들을 해를 끼칠까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악령이나 귀신의 분장을 해서 착각하게 했던 풍습에서 시작된 것이 현대의 할로윈 코스튬 문화의 시작이 되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할로윈 복장을 한 알티오라 선생님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할로윈 코스튬 퍼레이드


통영해양공원을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게 꾸며 놓았고 오전에는 Trick or Treat'이라는 행사를 진행했으며 아이들이 부모님들과 만나 "Trick or Treat"을 외치면 부모님께서 사탕을 담아주시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후에는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퍼레이드를 하였으며 5개의 스테이지를 만들어서 아이들이 게임을 하고 미션을 클리어하며 할로윈 축제를 즐겼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알티오라 통영캠퍼스점

알티오라는 국제학교 커리큘럼을 만들어가고 있는 기관으로 <알티오라=영재교육, 팬그램=초등교육, 크리하우스=창의성을 토대로한 영재교육>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교육패러다임 영어창의융합교육기관이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알티오라 통영캠퍼스 4계절 온수풀


500평 규모의 넓은 실내시설과 365일 따뜻한 온수풀에서 자외선 걱정 없이 수영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통영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오션뷰를 자랑하는 자연 친환경적인 교육 기관으로 알티오라 통영캠퍼스는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교육을, 학부모님께는 최고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알티오라 통영캠퍼스 원복


앞으로 변화하는 시대에 앞서가는 인간상을 만드는 교육, 모국어인 국어뿐만 아니라 영어와 창의성, 사고력을 키워주는 교육을 알티오라 통영캠퍼스점에서 받아보자.

유치부, 초등부 등록 문의: 055-646-2135

저작권자 ⓒ 살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