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는 헤이리, 통영에는 쉐이리! 통영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꿈꾸다

김지혜 기자 승인 2021.11.22 10:23 의견 0

쉐이리 김은희 대표

통영에 특별한 이력을 가진 분이 있다. 디자인 스타일리스트이자 파티플래너이며 통영 쉐이리를 운영하고 있는 김은희 대표.

[드라마, 영화] KBS 꽃보다 남자, KBS 궁, MBC 즐거운 나의집, MBC 환상의 짝꿍, MBC 뜨거운 형제들, SBS 제중원, SBS 돈의화신, SBS출생의 비밀, 영화 다찌마와리, 청담보살 등

[잡지] 행복이 가득한집, 까사리빙, Noblesse노블래스, HEREN, 맘앤 앙팡, 마리끌레르, 쎄시, 인스타일, 유행통신 등

[화보] 그룹 신화 8집 앨범, 윤은혜 화보, 그룹 주얼리 화보, 이연희 화보, 박진희 화보, 박정아 화보, 돌체앤가바나등

[소품스타일링]나는가수다, 새우깡CF , 미스트롯, 임창정 뮤직비디오 등 그 외 다수

화려한 이력을 가진 김은희 대표는 통영으로 내려와 4000여평에 달하는 쉐이리 랜드를 만들었다. 파주하면 헤이리가 떠오르듯, 통영하면 쉐이리를 떠올릴 수 있도록 통영의 대표 관광명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숨가쁘게 달리고 있다.

쉐이리 정원

통영 평림동 카페들이 모여 있는 길을 따라 내려오면 4000여평의 쉐이리가 있다. 쉐이리 골든 빌리지내의 객실과 카페, 정원에는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인공과 함께 배경을 장식했던 가구와 소품들이 각각의 테마에 맞추어 전시되어 있다.

에버랜드 이솝빌리지의 제작 경험을 토대로 직접 조형물을 제작하여 쉐이리만의 정원을 만들었다. 낡아보이지만, 낡은것으로만 가치를 둘 수 없는 쉐이리에서는 세계 10개국의 인테리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쉐이리 골든 빌리지 내 모든 조형물과 가구, 소품들은 재구입이 불가능한 오브제로 20여년의 세계 여행중에 어렵게 구해온 유럽엔틱, 골동품, 극 소량 제작되는 장인의 명품가구, 전 세계를 통틀어 서너점 밖에 존재하지 않는 귀한 오브제들을 감상할 수 있어 마치 세계여행을 온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드스텔라 브런치 카페



통영 '쉐이리펜션', '코타키나 풀빌라'에서 숙박을 할 수 있다면 맛있는 브런치와 음료를 먹을 수 있는 '드스텔라 브런치카페'가 있다. 다양한 브런치와 이색적인 음료를 통해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천국의 계단



드스텔라 브런치 카페를 상징하는 천국의 계단에서 청량한 하늘과 통영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찍어 보자.

12월 중순 오픈예정인 이태리 비스트로 레스토랑 '올리브 올 러브'

12월 중순 오픈 예정으로 한창 막바지 공사를 준비중인 이태리 비스트로 레스토랑 '올리브 올 러브'도 준비중이다. 청담동의 품격과 가로수길의 멋, 홍대의 맛을 한번에 담은 올리브 올 러브는 호주 르꼬르동 블루 출신 쉐프와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콜라보레이션하여 와인, 스테이크, 라자냐,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등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홍대에서 줄 서서 먹는 메뉴인 통닭 크림 파스타와 통닭 먹물 리조또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쉐이리 드스텔라 브런치 카페 주소: 경남 통영시 평림동 1082

-예약문의: 010-4077-1007






저작권자 ⓒ 살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