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바다뷰가 아름다운 레스토랑 올리브 올러브 OPEN!
-오픈 이벤트기간동안 샹그리아 1+1
김지혜 기자
승인
2022.01.05 14:20 | 최종 수정 2022.01.07 14:06
의견
0
2021년 12월 31일 통영시 평림동 쉐이리에 바다뷰를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오픈했다.
'쉐이리' 안내판이 보이는 내리막길을 따라 내려가면 '올리브올러브'가 있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다.
올리브올러브에서 바라보는 통영바다. 남해바다는 섬이 많은데 섬으로 둘러쌓인 호수처럼 잔잔한 바다를 볼 수 있다.
올리브 올러브는 이태리 비스트로 레스토랑이다. 청담동의 품격과 가로수길의 멋, 홍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서울에서는 느낄 수 없는 통영의 아름다운 바다뷰까지 더했다.
디자인 스타일르스트이자 파티플래너, 푸드스타일리스트인 사장님이 기획한 품격있는 레스토랑으로 샹그리아주문시 칠링백에 생화와 함께 나가는데 꽃은 원한다면 예쁘게 포장해서 주신다고 하니 샹그리아 애호가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 같다.
현재 오픈기념으로 샹그리아 1잔 주문시 1잔을 더 드리는 1+1이벤트중으로 샹그리아를 좋아한다면 오픈이벤트중일때 방문해보자!
(*샹그리아:적포도주에 과즙, 레몬에이드, 브랜디 등을 섞은 음료)
올리브 올러브의 맛을 책임지는 쉐프는 호주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쉐프로 푸드 스타일리스트와 콜라보하여 샹그리아/ 스테이크/ 라자냐/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등을 판매하고 있다.
홍대에서 줄서서 먹는다는 인기메뉴인 '통닭크림파스타'와 '통닭먹물리조또'를 이제 올리브 올러브에서 맛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올리브 올러브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시그니처메뉴가지! 모든 재료는 최고급으로 사용하고 있다.
올리브가 연상되는 그린컬러의 가구와 소품들로 인테리어를 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실내는 공간이 분리가 되어 있어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창가자리에서는 통영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노을질때 방문하면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특별한 날 창가자리에서 식사하고 싶다면 미리 예약 후 방문하는게 좋다.
루프탑공간은 앞으로 소규모 파티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한다.
올리브 올러브의 대표는 "시그니처메뉴와 함께 샹그리아를 마실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올리브 올러브를 찾는 누구나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는 통영 대표레스토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소: 경남 통영시 갈목길 47-19 1층, 2층
●예약문의: 010-4077-1007
저작권자 ⓒ 살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