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지세포를 대표하는 거제카페 '지세포로와'로 놀러와!
김지혜 기자
승인
2022.01.11 13:31
의견
0
경남 거제 지세포에 오픈한 거제카페 '지세포로와'
푸른 바다와 대비되는 흰색 건물로 1층 야외테라스와 루프탑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거제 지세포는 거제씨월드, 거제조선해양문화관, 거제어촌민속전시관, 지세포 라벤더공원, 소노캄거제가 있어 숙박과 볼거리가 모두 있는 곳이다.
주차는 지세포로와 카페 옆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만차시 카페 주변으로 주차를 하면 된다. 1층 야외테라스는 애견동반이 가능하다. 실내에 담요가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할 것.
거제카페 지세포로와는 대한민국제과기능장이 운영하는 베이커리카페이다. 빵과 케이크 등의 디저트가 맛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핫한 카페이다.
지세포로와에서 판매하고 있는 빵은 당일생산,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저온에서 장시간 발효하여 천연효모와 콩유산균으로 발효시킨 빵으로 유화제 및 화학 계량제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천연효모를 사용해서 밀가루가 소화되기 쉬운 형태로 소화가 잘 된다고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라며 대한민국제과기능장이자 지세포로와 이기원 대표가 말했다.
유아의자가 구비되어 있어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거제카페로 복층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루프탑공간이 나온다. 지세포 바다가 보이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 실내에서도 바다를 바라보며 차를 마실 수 있다.
지세포로와를 대표하는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공간은 안전상의 문제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세포로와 바다를 담고 있는 커피모양의 포토존은 이곳을 방문한 손님들의 인증사진으로 인기이다.
지세포로와의 시그니처음료는 리치향이나는 매력적인 단맛의 '로와에이드', 깔끔한 콜드브루와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로운 '로와슈패너', 로와에서만 볼 수 있는 동물성 생크림 위에 다크 초콜릿이 커팅되어 올라가 은은한 단맛이 나는 커피인 '로와라떼'가 있다.
거제 지세포바다를 바라보며 삶의 '쉼'이 필요할 때 맛있는 베이커리와 차로 힐링할 수 있는 '지세포로와' 거제카페로 추천한다!
저작권자 ⓒ 살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