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오라 통영캠퍼스 2022년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김지혜 기자 승인 2022.01.14 10:41 의견 0

"영어유치원이냐고요? 아닙니다! 알티오라는 영어창의융합교육기관입니다."

알티오라 통영캠퍼스는 구)도레미 유치원을 1층부터 4층까지 올 리모델링하여 2020년 5월에 첫 오픈을 하였다. 알티오라는 유치원, 영어유치원, 영어놀이학교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영어패러다임을 구현한 유아교육기관이다.

영어를 잘 할 수 있게 장치를 달아주는 교육으로 영어뿐만아니라 모국어인 한글교육에도 신경을 쓰고 있으며, 영어+국어+창의성을 교육하는 새로운 교육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알티오라'는 라틴어로 '더 높은 곳'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알티오라의 창의 인지 프로그램은 미국 영재학회(NAGC) 회장인 조나단 플러커 교수와 함께 개발되고 업그레이드 되었다.

사계절 온수풀에서 매일 수영수업을 하고 있다


1층에는 상담공간과, 도서관, 온수수영장, 샤워실이 있다. 25m 길이의 사계절 온수풀은 자외선 차단이 되는 인클로저로 되어 있어 자외선을 막아주고 비, 바람 날씨에 상관없이 수영수업을 할 수 있다. 수영장은 24시간 여과기로 수질관리를 하고 있고 매일 청소를 하고 있다.

1층 도서관

다락방처럼 꾸며진 도서관은 다양한 영어원서들이 가득하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으며 상상력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공간이다.

2층 교실에서 원어민 수업을 듣고 있다

미국과 영국에서 온 원어민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영어에 대한 환경적인 노출을 위주로 인풋과 아웃풋을 중요시 여기며 교육하고 있다.

알티오라에서 자체제작한 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파닉스 시간에는 알파벳과 발음 등을 배우고 원바이트 시간에는 춤추고 노래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초등학생들이 원어민 선생님 수업을 듣고 있다

알티오라 초등부 수업인 팬그램은 원어민 선생님이 모든 클래스를 번갈아가며 교육하고 있다. 팬그램은 일주일에 3번 수영수업을 하고 있어 영어공부뿐만 아니라 체력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영어창의융합기관인 알티오라에서는 수영, 체육, 토론스피치, 미술, 주산, 수학, 과학, 창의력, 원어민 수업, 숲체험, 산책, 갯벌체험, 쿠킹클래스, 음악 등 다양한 수업을 하고 있다.

알티오라 통영캠퍼스에서는 2022년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1. 유치부-알티오라

2. 초등부-팬그램

3. 원어민 선생님께서만 교육하는 영어중심반

세개의 클래스를 모집중이다.

앞으로 변화하는 시대에 앞서가는 인간상을 만드는 교육! 국제학교 커리큘럼을 만들어 가고 있는 기관인 알티오라 통영캠퍼스와 상담해보시길-

▶상담문의: 055-646-2135

▶주소: 경상남도 통영시 광바우길 36 알티오라 통영캠퍼스

저작권자 ⓒ 살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