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통영시 부동산 카페 살통산, 1만 회원 돌파

김동근 기자 승인 2023.03.27 16:33 의견 0

네이버 카페 통영시 부동산 대표 커뮤니티를 다루고 있는 '살통산'이 지난 25일 1만 회원이 돌파하였다. 살통산은 네이버 인기카페 통영시 대표 커뮤니티 '살맛나는 통영(이하 살통영)'의 산하 부동산 전문 카페로 통영과 거제 등 경남 지역의 부동산 관련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다.

2015년에 개설한 이후 통영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의 매물과 직거래, 중개물건, 전세, 매매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공유해 온 살통산 커뮤니티는 50개 이상의 부동산 제휴사를 보유한 부동산 전문 카페이다.

이처럼 많은 부동산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급변하는 부동산 관련 정보들을 살통산 카페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타 지역 시민을 포함하여 많은 이들에게 정보 공유를 할뿐더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직거래 물건 등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많은 일반 회원들과 부동산 업체들이 부동산 정보들을 보다 더 쉽게 얻기 위해 살통산을 찾았고, 그 결과 지난 25일 1만 회원이 돌파하였다. 이는 카페가 개설한지 약 8년 만에 이룬 결실이다.

살통산 운영진들은 1만 회원에 안주하지 않고, 더 많은 회원과 부동산 업체들이 다양한 부동산 정보들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홍보하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살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