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2회 경남도민체전 선수단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통영시, 도민체전 선수단 맞이 대대적인 환영분위기 조성 돌입
- 제62회 도민체전 손님맞이 시내전역 동시다발적 홍보캠페인 전개

김동근 기자 승인 2023.06.07 08:57 의견 0

제62회 경남도민체전 선수단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통영시, 도민체전 선수단 맞이 대대적인 환영분위기 조성 돌입

- 제62회 도민체전 손님맞이 시내전역 동시다발적 홍보캠페인 전개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6월 5일(월) 시내 전역에서 제62회 경남도민체전 손님맞이를 위한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동시다발적으로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광도면(죽림일원)과 8개 동 지역에서 공무원과 자생단체원 등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일제히 동시에 진행됐다.


행사참가자들은 도민체전 홍보용 팸플릿과 차량 2부제 자율참여 서한문 등을 배부하는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요청했다.

특히 깨끗한 도시환경과 친절한 통영이미지를 제공함으로써 우리시를 찾은 타시군 선수단과 가족들이 대회기간 4일 동안 편안하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적극 발 벗고 나섰다.

이날 광도면지역 캠페인에는 천영기 통영시장이 직접 참여해 죽림 종합버스터미널과 이마트 주차장일원에서 2001년 이후 22년 만에 단독으로 개최하는 금번 도민체전의 뜻깊은 의미를 시민들에게 일일이 설명하면서 적극 응원해 줄 것을 요청했고, 광도면 이장단 및 자생단체원 등 60여명도 함께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행사는 대회가 임박함에 따라 시민참여 및 선수단 환영분위기를 고조시켜 성공적인 행사를 치러내기 위해 기획됐다.

금번 도민체전의 하이라이트인 통영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개회식(6월 9일)에는 웅장한 공식행사 뿐만 아니라 인기아이돌 스테이시(STAYC), 진성, 양지은, 정미애, 박혜신 등 유명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많은 방문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통영시에서는 행사장 주변 부족한 주차시설을 감안해 시민들의 자율적인 차량2부제 동참과 대중교통 이용을 호소하고 있다.

이날 버스터미널에 있던 한 가족은 통영에서 정말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시민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며, 주변에도 적극 알려 함께 응원하겠다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천영기 통영시장은 이번 대회가 그 어느 때보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합심해서 잘 준비하고 있다며, 6월 9일부터 4일 동안 다양한 문화행사도 계획되어 있어 스포츠와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진정한 스포츠축제를 함께 즐겨달라고 시민들에게 요청했다.

저작권자 ⓒ 살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